메타미국유학, ‘미국 조기 유학’ 고등학교 과정 입학설명회 진행 > 공지사항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메타취업캠퍼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커뮤니티 입학문의 02-545-7011

메타미국유학, ‘미국 조기 유학’ 고등학교 과정 입학설명회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메타미국유학 작성일23-01-11 17:33 조회1,150회 댓글0건

본문


메타미국유학, ‘미국 조기 유학’ 고등학교 과정 입학설명회 진행 


522e635eb9a0412c636d2066dc9dce1d_1673425716_2728.png
 

코로나로 인한 각국의 입국 규제가 해제됨에 따라 미국대학 입학을 원하는 학생과 중고등학교 조기 유학생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메타미국유학이 ‘미국 고등학교 과정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오는 2월 11일(토)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메타미국유학원 본사에서 이뤄진다. 대상은 예비 중3 학생과 학부모다. 고등학교 유학생들의 경우 학생들의 나이가 어리다 보니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유학 시작 후 관리, 학교 선택, 대입 진학 관리 등이 모두 잘 관리되어야 한다.

이러한 까닭에 메타미국유학은 고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대학까지 진학 가능한 미국유학을 제안한다. 미국 대학과 연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시험이 없이 미국 대학교로 진학이 가능한 것이다. 또한 고교 과정에서 이수한 학점이 대학에서 인정되어 졸업까지 시간을 최대 1년 단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등학교 1학년 과정(영어와 수학 등의 전공과목)이 국내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유학 결정 후 바로 미국으로 건너가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국내에서 1학년을 마친 뒤 미국에서 고교 2년/3년 과정으로 진학하므로, 교육환경 변화에서 오는 부적응을 최소화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마치는데 많은 도움이 되어준다.

이러한 메타미국유학의 프로그램은 국내 교육관련 방송을 전문적으로 하는 CJ오쇼핑에서 소개되었으며, SBS Biz 트렌드스페셜, OBS어서옵쇼 등 다양한 방송채널에서 새로운 유학 트랜드로 방영된 바 있다. 관련 내용은 메타미국유학 블로그 및 해당방송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타미국유학 민귀옥 이사장은 “자사에서 제공하는 미국유학 프로그램은 국내에서 1년간 교육이 진행되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일이 적다. 또한 한국에서 영어를 마스터하고 미국으로 건너가는 것은 물론, 미국대학교과 연계까지 되어 있어 유학 실패 확률이 낮다”고 설명했다.

한편, 또한 메타미국유학의 미국 고등학교 졸업장과 명문대학교 진학 과정에 대한 상담 및 미국대학학비 안내, 컨설팅 등은 메타미국유학의 대표전화 또는 방문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메타미국유학은 미국유학준비를 세심하게 도와주고 있는 23학년도 1월 유학반을 개강했다.

출처 : 인천일보(http://www.incheonilbo.com) 

상단으로

  • 메타 인터내셔널
  •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114(문정동), 엠스테이트 C동 3층
  • 대표 : 최순진  |  정보관리책임자 : 최순진   

COPYRIGHT ⓒ 2007-2024 META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

  • 카카오톡 상담 : amc79
    네이버 블로그 : meta_uni
  • 입학상담문의 02-545-7011